텔레비전의 초창기에 그리고 최근까지 사실 무엇을 볼 것인지에 대한 선택은 방송사가 제공하기로 선택한 것으로 좁혀졌고 그러한 선택은 3~5개의 방송국에만 퍼졌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방송국은 서로 경쟁만 했기 때문에 거의 유사한 프로그램을 제공했습니다.
오늘날 인터넷과 디지털 기술의 도래와 함께 소비자들은 선택의 폭이 좁고 관대하지 않습니다. 스포츠 관전은 방송국이 결정한 경기가 아니라 좋아하는 팀을 관전하는 것입니다. 영화를 본다는 것은 관객에게 건네지 않고 반드시 수용되어야 하는 관객이 설계한 일정, 자신의 일정에 따라 휴식을 취하는 시간이다.
음악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대도시권에서도 전형적인 라디오 방송은 선택의 폭이 좁고 ‘5분에 한 번씩 틀어준다’는 틀에 박힌 노래가 자주 등장해 청취자들에게 큰 실망 NBA중계 을 안겨준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서비스가 통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텔레비전 서비스는 종종 음악 서비스를 번들의 일부로 포함하여 매우 적은 대역폭 소비로 디지털 방식으로 방송할 수 있는 엄청난 양의 음악을 활용합니다. 명확성과 안정적인 신호(더 이상 “퍼징 아웃” 또는 가전 제품의 무선 간섭 없음)는 공급자에게 성공적인 판매 포인트였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소비자는 연중무휴 방송되고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수용하는 수백 가지의 광고 없는 음악 스트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에 관한 상황은 대체로 동일합니다. 스포츠 팬은 종종 특정 시즌의 지속 시간을 보고 싶어하며 때로는 다른 팀보다 한두 팀에 특히 관심이 많습니다. 디지털 TV 제공업체에서 제공하는 스포츠 패키지는 특정 스포츠의 전체 시즌에 대한 포괄적인 범위를 제공하거나 진정으로 헌신적인 사람들을 위해 여러 다른 스포츠에 걸쳐 이러한 요구를 수용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뉴스에 집착하는 사람들에게도 마찬가지로, 아마도 모든 텔레비전 고객 중 가장 까다로운 고객 중 하나일 것입니다. 뉴스하운드는 다양한 뉴스를 제공할 것을 요구할 뿐만 아니라 종종 여러 매체의 보도와 분석 사이의 초 단위 비교가 실질적으로 필요합니다. 집에 있는 다른 사람들을 매우 당황하게 했지만, 이로 인해 한 명 이상의 열렬한 뉴스 추종자가 채널 사이를 너무 빨리 전환하여 효과가 스트로브 라이트와 비슷했습니다. 새로운 패키지를 사용하면 실제로 고객이 동일한 TV에서 여러 뉴스 채널을 동시에 볼 수 있으므로 정치인과 전문가가 말하는 내용을 계속 파악하는 것이 그렇게 변덕스러운 일이 아니며 가장 흥미로운 피드를 훨씬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